커피전문점에서 맛 볼 수 있던 고품격 커피를 이제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드롱기가 추천하는 '커피메이커'와 '간편 토스트기'를 통해 이른 아침을 즐겁게 맞이해보자.

드롱기 전기주전자 ‘KBOE2030.W’는 주 입구가 물을 따르기 쉽도록 디자인돼 있어 사용자가 손쉽게 핸드드립을 할 수 있다. 버튼 하나로 20분간 온도 유지 가능하며, 50도에서 100도까지 각 음료에 맞게 5단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드롱기 구름치노 ‘KREMFI.W’는 우유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풍부한 거품이 생기는 우유거품기로 2분이상 작동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리함과 안전성이 뛰어나다. 따뜻한 우유 거품, 차가운 우유 거품, 우유 데우기 기능 모두 버튼 하나로 작동이 가능하다.

켄우드 전기주전자 ‘ZJX650’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슈어그립(Sure Grip) 손잡이를 채택해 간편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그립감이 특장점이다. 터치 한 번으로 가볍게 열리는 원 터치 타입으로 물을 채우고 비울 때 편리하며, 컵 단위의 수위 표시 창이 있어 주전자 내부의 용량을 확인할 수 있다.

켄우드 전기토스터 ‘TCX750’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위생적인 2구 토스터기로 데우기, 베이글 등 3가지 버튼을 통해 빵을 다양한 방법으로 구울 수 있다. 이에 냉동된 빵의 해동은 물론 1~5단계의 굽기 조절까지 가능하다. 또 레버를 이용해 토스팅을 취소하지 않고 굽기 정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