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는 할로윈을 앞두고 에드링턴 그룹 맥캘란 에디션 넘버 5(The Macallan Edition No. 5)를 지난 16일 런칭했다. 맥캘란 에디션 런칭 팝업 바를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할로윈 파티를 25일 선보인다.
라운지 & 바 박상훈 지배인은 “2018년 할로윈 당일 매출이 전년 대비 40% 상승했다. 할로윈 데이는 전 연령층이 즐기는 대중적인 문화가 되고 있다.”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맥캘란 에디션 시리즈의 5번째 제품을 가장 먼저 런칭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출시 기념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금액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할로윈 파티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맥캘란 에디션 넘버5는 컬러 마스터인 팬톤과 협업했다. 이에 따라 맥캘란만의 네추럴 컬러에 경의를 표하는 특별한 위스키의 색 ‘더 맥캘란 에디션 퍼플’로 탄생됐다. 퍼플 컬러는 아메리칸 오크통에 숙성된 원액만으로 만들어졌다. 캐러멜의 진한 달콤함과 오크의 향신료가 결합된 신선한 과일의 풍미가 표현됐다. 햇살에 잘 익은 보리의 색상으로 오크의 바닐라와 토피, 넛맥 형태의 가벼운 오크 향신료와 생강 같은 달콤함이 이어진다.
라운지 & 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더 맥캘란 에디션 퍼플 색깔을 활용한 센터피스, 맥캘란 에디션 넘버 5가 그려져 있는 벽 등 레스토랑 곳곳에서 느껴지는 특별한 위스키의 색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맥캘란 에디션 넘버 5 팝업 바는 1병 주문 시 맥캘란 테이스팅 글래스 2잔에 이니셜 각인 서비스 혜택과 맥캘란 에디션 넘버 4 30ml 테이스팅 2잔을 제공한다. 팝업 바는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 맥캘란 넘버 5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25일은 퍼플 라이팅, 할로윈 데코레이션, 디제잉, 탭댄스 등이 추가되며 맥캘란 에디션 넘버 5 글래스에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등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
맥캘란 에디션 넘버 5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16일에 가장 먼저 선보여 15일간 단독 판매 예정이며 기존 가격보다 3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는 02-317-0365로 하면 된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