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겨울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세트’를 12월 1일 출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딸기, 체리, 라즈베리 등의 겨울 제철 과일을 주재료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카나페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기본으로 제공하는 3단 트레이는 산딸기 귀리 스콘 및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딸기 콤포트,시나몬 잼, 클로티드 크림과 겨울딸기 타틀릿, 몽블랑, 다크초콜릿 체리 트라이플 등을포함한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밀크 초콜릿 분수, 플람베 브래드 푸딩, 각종 크리스마스 캔디 등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랩 케이크, 해산물 춘권, 야채 크레뒤떼 등의 풍성한 카나페 또한 즐길 수 있다.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카모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세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반부터 5시까지이다. 본 애프터눈 티 세트의 이용 가격은 평일 (월-목) 40,000원이며, 주말(금-일, 공휴일) 50,000원이다(세금포함). 단,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는 평일(월-목) 60,000원, 주말(금-일) 70,000원이다(세금포함).
본 프로모션 관련 문의 및 예약은 02-799-8165 또는 grandhyattseoul.com 을 통해 가능하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