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슬기로운 치맥생활 패키지 출시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참고 사진 1 -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 슬기로운 치맥생활 패키지.jpg


오라카이 호텔 & 리조트의 네 번째 브랜드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총지배인 김광수)’은 1박 가격에 객실로 배달되는 야식까지, 출출한 밤을 달랠 수 있는 치킨 룸 서비스 패키지 <슬기로운 치맥생활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국인의 야식 선호도 1순위인 치킨과 함께 음료 구성에 따라 치콜 패키지와 치맥 패키지로 나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셰프의 손맛으로 갓 구워진 데리야키 소스의 단짠단짠 치킨 윙 ▲바삭한 감자 튀김 세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8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치콜 패키지에는 ▲시원한 탄산 음료 세트가, 9만원대부터 즐길 수 있는 치맥 패키지는 유명 수제 맥주 양조장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대표 맥주로 자몽과 오렌지 향이 부드럽게 느껴지는 ▲성수동 페일에일 2잔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코로나 블루를 벗어나 맛있는 봄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8만 8천원부터(세금 포함)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전화(02-6353-7700)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 하에 운영되고 있다.

고객이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및 호텔 전 구역에 주 2회 이상 방역 / 버튼, 손잡이, 기물 등 고객 접촉이 용이한 공간은 일 2회 이상 소독 / 모든 방문 고객 대상 비접촉 체온계를 통한 체온 체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조식 뷔페는 직원이 직접 전달하는 개별 세트 메뉴로 운영 중이며, 석식은 단품으로 룸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