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티바나, 100만 잔 판매 돌파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제목

스타벅스 티바나, 100만 잔 판매 돌파

 

사진1_스타필드 하남 매장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티바나 음료를 소개하고 있다.JPG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바나 출시일인 9월 6일부터 16일까지 판매된 티바나 음료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티바나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콘셉트로 재해석해 론칭한 티 음료 브랜드명이다. 샷 그린 티 라떼와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수제 음료 2종과 유스베리 블랜드, 제주 녹차, 히비스커스 등 총 8종의 개별 음료 및 패키지 제품이 티바나 브랜드 제품이다.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는 샷 그린티 라떼로 50만 잔이 넘게 판매됐다. 샷 그린티 라떼는 100% 제주산 그린티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음료다.
개별 음료나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는 풀 리프 티의 경우에는 유스베리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카페인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개성 있는 차의 풍미가, 새로운 취향을 찾아 왔던 잠재 고객 수요와 조화를 이루며 많은 분이 찾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티바나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티바나 티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티바나 음료 e-쿠폰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향후 차 산업 발전과 차 생산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티바나 판매 금액 일부를 출연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