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10월 28일부터 전국 950여개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은 고객이 한 해에 가장 많이 방문하는 기간으로 매년 고객들의 많은 기대와 호응을 받아왔다. 올해에도 스타벅스는 즐거운 축제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음료와 푸드, 제품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 토피넛 라테가 '토피넛 크런치 라테'로 업그레이드 돼 찾아온다. 여기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자체개발한 메리 화이트 돌체 라테와 산타 모자 형태의 휘핑크림이 인상적인 산타 햇 다크 모카도 출시된다. 작은 요정들이 뛰어 놀 것만 같은 레드 앤 그린 색상의 크리스마스 벨벳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마카롱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음식과 잘 어울리는 풍미의 커피 원두와 리저브 전용 음료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레드 칼라가 인상적인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블렌드 비아 및 원두 3종과 아프리카와 남미의 새로운 리저브 음료 3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12월 6일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블렌딩된 크리스마스 2016 리저브도 공개될 예정이다.
전통적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크리스마스 MD 역시 함께 출시된다. 올해의 콘셉트는 '진저 패밀리'로 진저 브레드 오너먼트 가족을 귀엽게 표현한 머그와 텀블러, 보온병 및 워터보틀 등 42종의 신제품이 고객들을 찾아간다. 11월 1일 화요일에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스타벅스 카드가 출시되는데, 매주 화요일마다 1종씩 12월 12일까지 총 6종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카드가 공개된다.
2016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연말까지 이어진다. 특히 11월 3일까지 업계 최초로 홀로그램 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홀로그램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기대되는 상품을 촬영 혹은 캡쳐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음료 e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끊임없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12월 말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별 적립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2017년 플래너 페이지 오픈 관련 영수증 응모 이벤트 등 10여가지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관련 이벤트를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스타벅스가 선보일 2016년 크리스마스 시즌의 다양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 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