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가 기네스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치어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칵테일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페이스북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에 해당하는 칵테일은 라거 생맥주와 기네스 등 종류가 다른 두가지 맥주를 혼합해 마시는 맥주 칵테일이다. 치어스는 참여자들이 해당 칵테일 이름을 보다 쉽게 맞출 수 있도록 네가지 힌트를 제시했다. 힌트는 '기네스 햇(Guinness Hat)'과 '하프 앤 하프' '치어스 홈페이지' '치어스 9월 이벤트' 등이다.
이벤트 참여 시 해당 칵테일 사진과 함께 업로드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또는 기네스 전용잔 세트, 치어스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치어스 관계자는 "황금빛 라거와 흑빛의 기네스, 하얀 맥주거품이 세 개의 층을 이뤄 '비주얼 칵테일'로 불린다."며 "해당 맥주 칵테일의 독특한 모양과 맛의 매력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드리는 치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치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heerskorea.com)를 참조하면 된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