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음자리, ‘햇유자차 Festival’ 실시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제목

복음자리, ‘햇유자차 Festival’ 실시

 

유자차.jpg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제철 유자로 만든 ‘햇유자차’ 출시를 기념해 ‘햇유자차 Festival’을 진행한다. 

복음자리의 '햇유자차'는 2016년에 수확한 신선하고 맛있는 유자만을 골라 만든 건강차다. 복음자리는 국내산 유자 중에서도 첫 수확한 유자만을 엄선해 매년 햇유자차를 출시하고 있으며 안정성과 품질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 마트와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햇유자차 Festival’ 이벤트는 11월 24일(목)부터 12월 28일(수)까지 진행된다. ‘햇유자차’ 구매 영수증 사진을 모바일 문자(1666-9805)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되며, 매주 4명씩 5주간 총 20명의 당첨자가 ‘카드형 황금 열쇠(24k)’를 받게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복음자리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박선아 대리는 “매년 복음자리 유자차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국산 유자 중에서도 첫 수확한 유자만을 엄선해 원물의 건강함과 고유의 맛을 내는데 힘쓴 올해의 ‘햇유자차’를 통해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