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렌타인 파이니스트(Ballantine’s Finest) 200ml 소용량 출시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200ml 소용량 출시.jpg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Ballantine’s Finest)’ 200ml 소용량 패키지를 출시한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는 1년에 6백만 상자(9리터 기준)가 판매될 만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스키 제품 중 하나이다. 이번에 출시된 200ml는 기존의 위스키 제품에서 보기힘든 새로운 디자인의 병제품으로, 용량과 가격의 부담을 덜었을 뿐 아니라, 근처 편의점과 할인점에서도 쉽게 구입 가능해 위스키에 입문하고자 하는 젊은 층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밝은 황금빛의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는 부드러움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우아한 향과 함께 잘 익은 사과, 바닐라, 달콤한 밀크 초콜렛이 연상되는 섬세한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코 끝으로 전해지는 온화한 꽃향기와 상쾌함이 기분 좋은 끝 맛과 자아낸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용량 및 가격은 200ml, 9천700원. (편의점 기준)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