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맥주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가 29일 YG 산하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검정치마의 3집 앨범 발매 기념 ‘열린 음감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써머스비는 달콤상큼한 사과 맛과 톡 쏘는 스파클링이 특징인 애플 사이더로 유럽의 휘게라이프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써머스비와 함께 일상에서의 작은 행복을 찾는 휘게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음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검정치마 열린 음감회 참여는 이러한 브랜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써머스비는 음감회를 찾은 관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써머스비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어케이는 써머스비와 검정치마의 음악은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감성과 휴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일맥상통한다며 써머스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검정치마의 음감회는 5월 29일(월)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Three IFC YG리퍼블릭에서 열린다. 검정치마의 신곡을 BGM으로 재생해 자유롭게 청취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코너 또한 준비되어 있다.
한편 문화 방면으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써머스비는 5월 13일, 14일에 걸쳐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7에 3년 째 참여하여 많은 호응을 얻은 바가 있으며 6월 잠실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7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