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가 운영하는 경주 켄싱턴리조트가 예약 고객에게 맥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점은 여름 성수기 문의와 예약이 집중되는 시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영국 맥주 판매 1위의 브루독(BREWDOG)을 평형별로 차등 증정한다.
16평형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브루독 2병을, 21평형 고객에게는 3병, 31평형 고객에게는 4병을 제공하며, 가든 BBQ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매주 토요일 선착순 40테이블에 각 2병을 제공한다.
영국 맥주 브루독은 일반 맥주와는 풍미가 다른 고퀄리티 크래프트 비어로, 영국 공장에서 한국까지 냉장 컨테이너로 수입돼 최고의 품질을 유지한다.
브루독의 대표 맥주로는 열대과일 향과 쌉싸름한 맛이 좋은 ‘펑크IPA’와 캬라멜 몰트 베이스에 시트러스 향이 강렬한 ‘엘비스 주스’, 씁쓸하고 강렬한 홉의 ‘잭 해머’ 등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 3가지 맥주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경주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경주에서 여행도 즐기고 프리미엄 맥주와 함께 한여름밤의 더위를 날려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4일부터는 인터파크투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켄싱턴리조트 경주점 숙박권과 브루독 맥주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