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맥 앤 볼리오스, 대한민국 최초 매장 ‘이태원점’ 오픈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E&B] 에맥 앤 볼리오스 국내 론칭.jpg

 

세계적인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 앤 볼리오스(Emack & Bolio’s)가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에맥 앤 볼리오스는 해외 외식 브랜드 전문 수입사 ㈜르뱅코리아(대표 이진환)를 통해 국내 고객을 찾아가며, 직영매장 1호점인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직·가맹점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975년 미국 보스턴에서 탄생한 에맥 앤 볼리오스는 40여개 맛의 아이스크림을 화려한 토핑을 얹은 와플콘과 함께 맛볼 수 있어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신선한 우유를 베이스로 망고의 왕으로 불리는 인도 알폰소 망고 및 각종 제철과일을 최대 22% 함유했으며 마다가스카산 바닐라빈, 수제 초콜릿 등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미국 보스턴, 뉴욕 등 현지에서 베스트 아이스크림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안전하고 깔끔한 생산 방식으로 국제 식품관련 인증 중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코셔(Kosher) 인증도 받았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스무디, 스토니 쉐이크, 선데를 개발해 에맥 앤 볼리오스의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에맥 앤 볼리오스의 국내 1호점은 이태원에 마련된다. 오는 15일 오픈하는 이태원점에서는 1975년 에맥 앤 볼리오스가 최초로 개발한 ‘오리지널 오레오(“the Original” Oreo)’, 민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오레오와 초코칩 토핑을 믹스한 ‘그래스하퍼 파이(Grasshopper Pie)’, 초콜릿 리큐르와 코코아, 초콜릿을 블렌드 한 독특하고 리치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 무스(Chocolate Moose)’ 외 ‘트리핀 온 에스프레소(Trippin’ N Espresso)’, ‘레몬 소르베(Lemon Sorbet) 등 30여가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국내 론칭을 기념해 ‘#드디어왔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국내외에서 맛본 에맥 앤 볼리오스의 사진을 올리고 ‘#드디어왔다’와 ‘#에맥앤볼리오스’ 외 ‘#이태원맛집’, ‘#디저트그램’ 등의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오는 8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에맥 앤 볼리오스 무료 시식 기회(본인 한정)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2등 5명에게는 에맥 앤 볼리오스 교환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에맥 앤 볼리오스 관계자는 “40여년 전통의 특별한 레시피로 해외에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에맥 앤 볼리오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에맥 앤 볼리오스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