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브루, 국내 최대 규모 제 1회 자가양조 홈브루잉 챌린지 개최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카브루 보도자료] 카브루 국내 최대 규모 자가양조 홈브루잉 챌린지 개최 포스터_브릿지컴퍼니_20171010.jpg

 

대한민국 1세대 수제맥주 카브루(KABREW)가 오늘 10일부터 19일까지 총 10일간,

카브루 가평2브루어리에서 '제1회 카브루 홈브루잉 챌린지'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브루 홈브루잉 챌린지’ 대회는 국내 홈브루잉(자가양조)의 문화 확산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자가양조 맥주 2L(1L PET 기준, 2병 이상), 상세 레시피, 해당 맥주의 제조 사유를 카브루 홈페이지(www.kabrew.co.kr)와 공식 SNS계정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출품 분야는 ‘페일 에일(Pale Ale)’, ‘세종(Saison)’, ‘골든 에일(Golden Ale)’, ‘하이브리드(Hybrid)’ 등 자유종목을 포함한 5개 부문이며 심사는 10월 30일과 10월 31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부문별 각 1명씩 선발해 100만원씩 총 상금 500만원을 지원하고 카브루 입사를 희망할 경우 채용 특전을 제공한다.

‘Best of Best 맥주’ 대상 수상자에게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홈브루잉 대회인 ‘내셔널 홈브루 컴피티션(National Homebrew Competition)’의 출품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입상 시 시상식 참여를 위한 왕복항공권 및 체류 비용을 지원하며 미 입상 시에도 미국 브루어리 투어를 위한 왕복항공권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카브루 박정진 대표는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수제맥주 산업의 시초인 카브루가 국내 홈브루잉 발전에 기여하고자 개최하게 됐다”며 “맥주 양조에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 응원하고 이를 통해 수제맥주의 대중화를 앞당겨 맥주 산업이 성장해 활기를 띄는 시장 환경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주 출품 기간은 이 달 23일부터 27일까지이며 출품작은 카브루 서울사무소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브루 홈페이지(www.kabre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