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품의 고유한 맛에 자신만의 레시피를 더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사람들이 많다. 티에 과일이나 탄산수를 추가하여 더 깊고 상큼한 맛을 내어 자신만의 홈 카페를 즐기는 트렌드로 바뀌고 있다. 무더운 여름, 더 맛있고 시원한 Tea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방법을 알아보자.
![[보도자료] 여름 티 칵테일 레시피 제안 '폭염 속 집에서 홈카페·홈바 즐기는 법' (1).jpg](/files/attach/images/1230/629/005/afa8774379480159506ebf473fc05139.jpg)
▶이미지 출처: 티젠
◆ 상큼한 과일의 향과 맛으로 중독성 있는 ‘티카페 다즐링 샴페인향티’
스페셜하고 새로운 맛의 아이스티를 마시고 싶다면 다즐링 홍차와 달콤한 샴페인 향이 더해진 티젠의 프리미엄 잎차 ‘티카페 다즐링 샴페인향티’를 추천한다. 국내 차(茶) 전문 기업 티젠(TEAZEN)은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인도 다즐링 홍차 특유의 중독성 있는 은은한 향과 달콤함을 더했다. 특히 여름에는 과일을 더해 더 시원하고 상큼한 아이스티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취향에 따라 탄산수나 탄산음료, 더 많은 과일을 추가하면 입맛에 따라 자신만의 레시피로 아이스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티백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티백을 다기류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도자료] 여름 티 칵테일 레시피 제안 '폭염 속 집에서 홈카페·홈바 즐기는 법' (2).jpg](/files/attach/images/1230/629/005/5c42e0ced89f48c7137c736802d83ec2.jpg)
▶이미지 출처: 티젠
◆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더해주는 ‘티카페 프레쉬 민트’
더위에 지쳐 무기력하고 피로가 누적되었다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의 ‘프레쉬 민트’를 추천한다. 티젠의 프리미엄 잎차 ‘티카페 프레쉬 민트’는 페퍼민트와 스피아민트가 입안 가득 청량감을 주는 프리미엄 허브차로,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티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개운한 페퍼민트와 달콤한 스피아민트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샐러리 같은 채소 또는 레몬, 라임처럼 상큼한 과일을 더하면 더욱 깊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티젠의 ‘머스캣 그린티’는 국내산 유기농 녹차와 싱그러운 청포도향이 더해진 블렌딩티로 향긋한 맛과 향이 인상적이다. 청포도와 사과, 레몬 등 과일 슬라이스와 시럽, 취향에 맞게 탄산수나 소주를 활용하여 칵테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티젠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 티젠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