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정자 수성점 오픈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untitled.png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수원시 정자2동에 치어스 정자 수성점을 오픈했다. 안양 호계2동점을 오픈한지 약 2주 만이다. 수성점 운영에 나서게 될 가맹점 점주는 기존에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가맹점을 운영했지만, 같은 위치에서 치어스로 업종을 변경했다. 수성점은 오픈 당일인 1일, 초저녁 시간대에만 50여 테이블 이상 고객이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치어스 수성점은 치어스 주 고객층인 40대~50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수성점 바로 앞에는 금강 에스쁘아 아파트와 눈E부신 아파트 등이 위치하며, 주변에는 수성고등학교와 주택가가 밀집돼 있다. 주변에는 중소기업과 자영업 상점이 운영되고 있어 야근이나 늦은 시간 업무를 마친 자영업자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다. 이를 통해 초저녁 시간대에는 가족단위 고객이, 늦은 밤이나 새벽시간 대에는 직장인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성점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5분 거리에는 일왕저수지가 있는 만석공원이나 숙지 근린공원 등도 위치한다. 이를 통해 정자2동을 찾은 방문객들의 점포 방문도 기대해 볼 만하다. 치어스 송진수 점주는 “배달 중심의 치킨 업체를 해오다 보니 고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는 지역 고객님들과 직접 대면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단골 고객 확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어스는 지난 2001년 분당 야탑동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16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시장성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들어 신규 오픈한 점포는 정자 수성점 포함 총 다섯 곳으로 ▲서울 왕십리뉴타운점▲하남 미사강변점 ▲시흥 정왕일동점 ▲호계2동점 등이다. 이외에도 신메뉴 출시에 따라 치어스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를 통해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