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프랑스 명장(M.O.F) ‘룩 드보브’ 셰프 오픈 클래스 진행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사진_룩 드보브.jpg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에 프랑스의 명장, ‘룩 드보브’ 셰프가 오픈 클래스를 진행한다. 완성도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디저트를 단시간에 직접 시연, 참관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

다양한 오픈 클래스 진행
프랑스의 명장, ‘룩 드보브’ 셰프가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 기간인 10월 11일(목)~12일(금) 이틀간 킨텍스에서 오픈클래스를 진행한다. M.O.F.(Un des Meilleurs Ouviers de France)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콘테스트를 거쳐 수여받는 프랑스의 특별하고 권위 있는 상으로 프랑스 최고의 셰프 중 한 명이라는 의미의 칭호다.


전한에프앤씨에서 주관하는 이번 오픈클래스는 Bravo사 장비들을 이용해 완성도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디저트를 작은 공간에서 단시간에 제조하는 것을 직접 보여준다.


이밖에도 셀플러스에서는 가을음료 레시피를 선보이는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며, 다원식품에서는 핸드드립 매직 드리퍼를 이용한 커피 추출 시연 및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 또한 준비한다.


오픈클래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cafenbakeryfair.com)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예정이다.

 

『2018 호텔쇼』와 동시 개최 및 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는 호텔 숙박산업 전문전시회인 『2018 호텔쇼』와 동시개최되며 총 400여 개 업체 800부스 규모다. 주요 출품 품목으로는 커피머신, 홈카페용품 및 제과제빵기기,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젤라또, 차, 다기, 테이블웨어,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아이템 등이며 카페와 호텔·숙박 식음료업장, 펜션 리조트 등을 타깃시장으로 홍보의 장이 마련된다.


부대행사로는 새롭게 구성된 SCA 한국챕터가 주관하는 ‘2018 Korea Coffee Championships의 KLAC & KCTC (한국 라떼아트 & 컵테이스터스 대표 선발전)’ 이 메인 부대 행사로 진행되고, 전국의 로스터리카페가 경합을 벌이는 ‘2018 마스터오브카페시즌2’, ‘월드아로마스터 챔피언십’ SCA 커피교육 워크숍, 오픈세미나 등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전시회 에서는 중화권 및 동남아권 해외 바이어 초청으로 1:1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기업의 수출 및 해외진출을 돕고자 한다. 현재, 참가업체 일반 신청 접수 중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