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3종 이미지.jpg](/files/attach/images/1230/963/008/29656b36e95394fd355916cb3b1bb154.jpg)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라운드케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라운드케익 3종은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 '단호박 치즈 라운드', '딸기 바닐라 라운드'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은 ‘작지만 완벽한 케익'이라는 콘셉트로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소소하게 기념하기 좋은 케익이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고려해 모든 요소를 담았지만 가격은 일반 디저트 조각케익 가격 수준으로 선보여 가심비를 높였다.
새롭게 출시한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는 보라색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준 봉긋한 돔 형태의 케익이다. 달콤한 블루베리 필링으로 가득 찬 쉬폰 케익으로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산뜻한 블루베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단호박 치즈 라운드'는 국산 단호박을 으깨 넣어 담백함을 살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단호박 치즈케익이다. 담백한 쑥시트 위에 단호박크림과 카라멜 초코볼을 토핑해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다. 단호박의 노란색과 쑥시트의 초록색이 대비돼 시각적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케익은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