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마음을 사로잡는 다이닝 프로모션 나선다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B&B Night_SNS.jpg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9월의 마지막 주인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 바비큐 앤 비어 나잇(BBQ & Beer Night)’을 개최한다. 기존 호텔 다이닝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매력의 야외 테라스인 ‘쉐라톤 포차’에서 열리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맥주와 다양한 호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쉐라톤 최고의 셰프팀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BBQ세트와 세미 뷔페,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BBQ는 슈바이네 학센, 독일식 소시지, 튜리어 브라트 부어스트 등 고급 요리로 구성돼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육류 및 해산물 그릴 요리를 비롯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가을밤 분위기에 맞는 로맨틱한 버스킹 공연을 매일 진행하며, 행운 복권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3만 5000원(만 12세 이상), 소인 1만 7500원(만 7세 이상~만 12세 미만), 유아 1만 원(48개월~만 7세 미만)이다. 예약문의는 032-835-1000로 하면 된다.

 

가을철 맛과 영양 가득한 자연송이 다이닝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중식 레스토랑 ‘유에(YUE)’에서는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을의 향기로움이 가득 담긴 자연송이를 이용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를 대비해 가을 제철 음식인 자연송이를 주 재료로 맛과 영양을 살렸다.

 

또한 다이어트, 피부, 미용, 항암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을 제철 자연송이 요리로 신선함과 향긋함이 가득 담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자연송이 야채탕면, 자연송이 소고기 덮밥은 각 3만 원, 세트 메뉴는 자연송이 키조개 관자 냉채, 게살수프, 자연 송이를 곁들인 홍소 해삼, 대하찜, 송이와 흑후추 소스 소고기 안심, 식사 & 후식까지 제공되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고 1인 기준 9만 5000원이다.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