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화성시의 동탄 순환대로와 시범길에서도 치어스를 찾을 수 있게 됐다.
지난 8월 4일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수변공원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동탄 순환대로에 위치한 수변공원점은 약 34평 규모로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수준급 요리를 통해 화성시 지역 맛집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오픈 첫 날부터 만석을 이뤄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측은 오는 8월 9일에는 화성시 동탄대로 시범길에 치어스 시범단지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동탄대로 시범길에 위치한 시범단지점은 약 20평 규모로 치어스만의 개성이 담긴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가맹점주의 편의성은 높이고 레스토랑급 메뉴를 선보이며 신선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맥주전문점이다. 단순한 술집을 넘어 고객의 니즈와 선호 트렌드를 정확히 짚어내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치어스는 주방인력 지원 시스템, 매장관리 시스템 등 치어스만의 15년간 외식경영 노하우가 녹아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체적인 중앙물류 시스템을 보유함으로써 데일리 배송을 실시하고, 마진 단가를 낮춰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에게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