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cheerskorea.com)가 시흥 정왕일동점을 오픈했다. 시흥지역의 먹거리 중심지로 잘 알려진데다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치어스 정왕일동점 주변에는 공단 지역과 주거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를 통해 치어스 주 고객층인 가족단위 소비자 외에도 회식이나 모임 등을 위해 인근 지역을 찾은 직장인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치어스 정왕일동점 주변에는 다양한 오락시설은 물론 식당, 카페, 주점, 숙박업소 등이 있어 인근 시화호나 오이도 등을 찾은 관광객도 머물기 좋은 위치다.
정왕일동점은 기존 치어스와는 달리 20평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13개 이상의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단체 소비자들이 찾기에도 충분하다. 기존에는 30평대 이상 창업이 가능했지만, 20평대(26평) 점포가 오픈하면서 예비 창업자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증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평수가 작아도 효율적 공간배치와 인테리어로 한층 더 넓어 보이는 공간을 연출해 낸 것이다.
치어스 정왕일동점 점주는 “깔끔한 분위기와, 치어스의 가장 큰 특징인 체계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운영에 나서겠다”며, “넓지 않은 평수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로 최적의 효과를 낸 것 같아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