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SG다인힐 비어 페스티벌'인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7월 31일 까지 실시한다.
'SG다인힐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1785년 설립된 체코의 전통 있는 맥주기업인 '부데요비츠키 부드바르(Budejovicky Budvar)사'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에 제공되는 생맥주는 하면발효를 통해 제조된 '라거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이며 체코 자텍 지역의 최고급 품질의 사즈(Sazz)홉을 사용하여 생산해 영롱하고 진한 황금빛 색깔을 띄고 있다. 훌륭한 재료에서 오는 톡 쏘는 상큼한 향과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며 마지막까지 깔끔한 감칠맛과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해 목넘김이 훌륭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SG다인힐의 숙성등심 전문점인 고담을 포함한 '투뿔등심' 전 매장과 붓처스컷의 4개 지점인 강남점, 이태원점, 광화문점, 판교점, 그 외에 핏제리아 & 리스토란테 '꼬또', '핏제리아 꼬또', 평양냉면과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의 양재점에서 이용가능 하다. 가격은 인당 12,000원이며 미성년자와 임신부를 제외한 테이블의 일행 전원이 주문 시에 이용가능 하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하며 맥주를 찾는 고객님이 늘고 있다"며 "찾아주신 고객님께서 SG다인힐의 맛과 품격 있는 메뉴를 고품질의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시며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