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품격 있는 파티 위한 비장의 맥주, 구스아일랜드 ‘소피(Sofie)’ - 베버리지뉴스 - Beverage News - NEWS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NEWS

 

[이미지자료] 구스아일랜드 소피(Sofie).jpg

미국 1세대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등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빛내줄 품격 있는 맥주로 빈티지 에일 ‘소피(Sofie)’를 추천한다.

구스아일랜드 ‘소피’는 업계 최초로 와인 배럴에서 다량의 오렌지필(껍질)과 함께 숙성시킨 스파클링 벨기에 스타일의 팜하우스 에일이다. 알싸한 백후추 향이 시트러스의 산미와 대조를 이루고, 은은한 오렌지 아로마에 더해진 크리미한 바닐라 향의 끝 맛으로 샴페인 마니아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밝은 노란빛을 띄는 ‘소피’는 풍부한 탄산감과 깊은 풍미가 특징으로 샴페인과 맥주의 경계를 연상시키는 가볍고 상쾌한 맛이 일품이다. 상큼한 맛과 훌륭한 밸런스로 여성들의 취향저격 맥주로도 손꼽히며, 핑거푸드부터 치즈, 해산물 등 다양한 음식과도 뛰어난 푸드페어링을 자랑해 즐거운 자리에 빠질 수 없는 파티주로 제격이다.

구스아일랜드 ‘소피’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355ml와 함께 나눠 마시기 좋은 765ml 두 가지 용량으로 대형마트와 바틀샵 그리고 역삼동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6.5도.

Facebook Comment

목록

문서 목록